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국여행 파타야 '케이프다라 리조트' 끝내주는 수영장

해외여행

by 으녀스럽 TRAVEL / DAILY / NAILART 2019. 12. 12. 07:27

본문

태국 방콕에서 파타야로 넘어왔다

방콕 스쿰빗 에서 택시타고 파타야로 넘어오는데

한국돈 4만원?정도 들은거 같다

택시 이외에 버스터미널에서 버스를 이용하거나

다양한 방법이 있을것이다..

편함을 추구하는 나는 택시로..택시비도 싼데 뭐!!

케이프다라를 선택한 이유

도착한 파타야

케이프다라로 가면 씨티안쪽에 자리잡고있지만

터미널 21 , 썽태우 등등 접근성은 나쁘지 않다

호텔에서 썽태우 정류장?까지 셔틀을 해주니 시간표를 잘 보도록!

#케이프다라리조트

5성급인 호텔,

프라이빗 비치와 2개의 수영장 전용비치까지

신혼여행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곳이라 한다.

 

 

로비로 들어스면 바로 수영장이 보인다.

아 내가 휴양을 제대로 하러 왔구나!!!

부터 생각할만큼 너무나 예쁜 곳이다.

 

 

바다전경으로

시원하게 뻗은 수영장과 야자수 자연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수영을 하다가 선셋을 볼수있다

너무 매력적이였다

풍경이 하루에 몇번씩이나 바뀌다니...

(하루종일 물놀이 했다 믿기 어려우시겠지만....)

 

바람이 불면 쉬폰커튼이 하늘하늘 거린다.

 

외국인 커플에게 튜브를 빌려주고

비눗방울을 선물받았다...

햇볕이 좀 뜨겁긴 하지만 나름 좋았다

#케이프다라밤수영

밤수영만을 기다렸다

낮에도 물론 예쁘지만

밤에 조명을 은은하게 비치니

분위기가 너무나 로맨틱 했다.

 

 

태국 날씨가 적절해

밤수영도 춥지 않게 잘한듯 하다

아른아른 조명에 비쳐 아름다운 수영장

하루종일 물놀이에 배가 고프고 분위기도 좋으니

무엇을 먹어도 맛났다

인생샷이 셔터만 누르면 나온다.

저녁수영은 성공적으로 마쳤다.

#케이프다라인피니티풀

뜨거운 햇볕이 적게들어서 좋다.

대신 개미 주의..

수영장이랑 다라비치와 이어져 있다.

전용 해변인 다라 비치(dara beach)

비치에 내려가려고 했을때에는

웨딩촬영이 한창이였다.

덥기도 더웠고 내려가지 않았다..

하지만 비치와 접근성이 좋았다.

이날은 날씨가 흐리지만

뭐냐 요즘 그 어플 피크닉인가 그거 쓰면 인생샷이 될듯..

나는 이거말고도 인생샷이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보정안하는 걸로..호호..

#케이프다라주소

#파타야케이프다라호텔주소

#케이프다라주소

케이프다라 호텔 주소 : 256 Dara beach, soi 20, pattaya-naklua road, pattaya, chonburi 20150 THAILAND

케이프다라 수영장,

너무나 좋았다

수영이 지겹지가 않았다

자연을 담은 풍경이 너무나 좋아서

휴양을 즐기기엔 너무나 탁월했던 곳이 였다.

직원들도 친절해서 좋았고

음식들도 대체적으로 나쁘지 않았다

단점은

룸컨디션이 수영장에 비에 훌륭하지는 않았다

샤워 후 물이 내려가는 배수관이 시원하지 못했다...

얼마나 막혀있을까.... 뚫어뻥을 해주고 싶을정도

그 외 비치를 보며 반신욕 하기는 좋을거 같았으나

하지는 않았다...

바다를 보며 샤워를 하는 정도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